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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1.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
    김영평생교육원은 상담 및 할인혜택, 경품제공등의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수집합니다. 귀하가 김영평생교육원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상담신청시(성명, 연락처)를 필수적으로 입력하셔야 합니다.
  2.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
    김영평생교육원은 상담 및 할인혜택, 경품제공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귀하의 개인정보를 수집ㆍ이용하고 있습니다.

   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에 따른 구체적인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.

    성명, 연락처 : 할인혜택, 경품제공 및 상담 커뮤니케이션 자료로 이용.

  3.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
    수집된 개인정보는 할인혜택, 경품제공, 상담 커뮤니케이션 자료로 이용된 이후 즉시 파기합니다.

    다만,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도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.
*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며 거부 시 상담 신청이 불가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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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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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증서는 어디서 발급받나요?

본 교육원 로그인 진행시 반드시 *일반/범용 공동인증서* 로 발급하시어

인증서 등록 및 인증서 로그인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

[개인 공동인증서 종류]

*은행 거래용 공동인증서* : 은행 거래, 기타 전자거래 및 인증 

② 금융 투자용 공동인증서 : 증권 거래, 기타 전자거래 및 인증

③ *범용 공인인증서* : 모든 거래 이용 가능 (4,400원/1년)

④ 사업자 인증서 : 세금계산서 발행용


[주요 은행별 공동인증서 발급 경로] _터넷 뱅킹 기준

  • 국민은행 : 인증센터 > 개인 > 공동인증서 발급/재발급
  • 우리은행 : 인증센터 > 개인 > 공동인증서 발급/재발급
  • 신한은행 : 인증센터 > 공동인증서(구 공인인증서) > 인증서 발급/재발급
  • 하나은행 : 인증센터 > 인증서 신규/재발급
  • 농협은행 : 인증센터 > 공동인증서 > 인증서 발급/재발급
  • 케이뱅크 : 인증센터 > 자주 쓰는 서비스 > 공동인증서 발급/재발급

은행 공동인증서는 시중 은행 인터넷뱅킹이나 모바일 앱에서 발급할 수 있습니다.

단, 해당 은행에 계좌가 있고 인터넷 뱅킹에 가입되어 있어야 합니다.

만약 인터넷 뱅킹에 가입한 은행이 없다면, 반드시 영업점을 방문해서 인터넷 뱅킹을 신청해야 합니다.

[사회복지현장실습] 실습 신청서 (프로파일) 은 어디로 제출하나요?

실습 신청서 (실습 프로파일)은 본 교육원 대표 이메일 (help@kystudy.co.kr)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
실습 신청서 제출이 정상적으로 확인될 경우, 별도 연락은 따로 나가지 않으며 안내사항 발생 시 연락드리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실습 신청서의 경우 누락된 부분(실습 일정표 등)이 없는지 확인 후 발송 부탁드립니다.

[사회복지현장실습] 실습 진행 과정이 어떻게 되나요?


실습 진행 과정을 예시로 설명드리겠습니다 (하기 내용은 예시이므로, 필히 수강신청하신 해당 연도/기수의 일정 및 상세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.)

1. 실습과목 수강신청 2. 현장실습기관 섭외 (수강 신청한 연도/기수의 실습 인정 기간 확인 후 실습기관 선정) 3. 실습신청서류 제출(실습의뢰서, 실습생프로파일, 실습일정표, 실습기관증빙서류 등) 4. 실습세미나참여, 현장실습 진행 및 강의 수강, 실습 보고서 등 과제 작성 5. 실습 보고서 등 서류 제출 (실습 완료 후 김영평생교육원에 실습 보고서(실습 일지), 실습 평가서 및 실습확인서 등 제출) 6. 실습과목 성적 확인 (김영평생교육원에서 부여하며, 종강 이후 성적 확인 가능)

[사회복지현장실습] 현장실습 일정이 변경된 경우 그냥 진행하면 되나요?


아니요. 실습일정이 변경된 경우

실습지도교수님과 김영평생교육원에 변경된 일정에 대하여 고지해 주셔야 합니다.

이는 실습지도 및 실습시간 요건에 맞게 진행되는지 확인이 필요한 부분으로

미 고지로 인한 불이익은 교육원에서 책임질 수 없습니다.


실습신청서류에 작성하신 실습일정표 서식에 변경된 일정으로 재작성하여 교육원 메일로 발송하시기 바랍니다. (교육원 메일주소: help@kystudy.co.kr)

[사회복지현장실습] 실습지도는 언제 진행되나요?


지도 교수의 실습 지도는 학습자님의 실습 기간 중에 진행되며,

무통보방문을 원칙으로 하고있으나 학습자 또는 실습기관과 일정 논의 후 진행되기도 합니다.

다만 정확한 일자는 교수님 개인 스케줄에 따라 이루어지므로 정확한 답변이 어렵습니다.


만일 실습 종료 전날에도 지도 교수의 방문이 없다면 김영평생교육원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

[사회복지현장실습] 현장실습기관 선정은 어떻게 하나요?


현장실습기관 선정은 원칙적으로 학습자님께서 개별적으로 직접 선정하셔야 합니다.


1. 실습처 선정기준

- 보건복지부에서 선정된 기관에서만 실습이 가능합니다.

- 진행하시고자 하는 기관에 문의하시어 협의 후 확정된 기관이어야 합니다.

(사전 협의 없이 진행되는 경우 교육원에서 책임질 수 없음)


2. 실습지도자 기군

- 보건복지부에서 선정된 기관리스트 내 실습지도자 확인가능하며, 2명이상의 지도자가 상근해있어야 합니다.

- 단 전년도 보수교육을 이수한 실습지도자의 경우 지도가 가능하며 해당 부분은 별도 확인해보셔야 합니다.


※ [학습지원센터] - [공지사항] - [사복실습 공지] 게시판의 공지글을 참고바랍니다.

[공지]사회복지현장실습 실시기관 선정현황리스트 안내

https://www.kystudy.co.kr/Board/TopicList?boardName=SocialWelfarePracticeNotice&topicId=267675





[사회복지현장실습] 식사지도도 실습으로 인정되나요?



해당 부분은 실습기관과 협의 하에 진행하시면 됩니다.


단, 지도계획서 및 실습일지에 '식사지도', '식사지원' 등 내용이 포함되어야 인정됩니다.


둘 중 하나라도 내용이 없는 경우 인정되지 않습니다.

smart screen 보안 경고가 떠요!

Windows 인증서 정책 변경 안내


2024년 8월부터 Windows 인증서 정책 변경 사항으로 인해

브라우저(크롬, 엣지, 웨일 등)에서 본 교육원 이용시 Smart Screen Filter 경고가 뜰 수 있음을 안내드립니다.

해당 경고로 인하여 불편을 겪으시어 경고 창 해제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

스마트스크린 필터를 끄거나 해제하는 행위가 시스템 보안에 영향을 미칠 수 있음을 유의하시어

아래 안내를 따라 관련 설정 변경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.


<Microsoft EV CodeSign 인증서 정책 변경>

- 영향 범위: Windows OS 전체


<인증서 정책 변경 내용>
- 24년 8월부터 모든 EV CodeSigning OID는 마이크로소프트 사의 신뢰할 수 있는 루트 프로그램 제거됨
- 이로 인해 Windows OS에서 실행하는 모든 프로그램은 정책 적용 시점부터 설치 및 실행에서 Smart Screen Filter 경고가 발생할 수 있음

※ 스마트스크린 필터를 해제함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문제에 대한 책임은 사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.

※ 필터 해제를 결정하기 전에 보안에 위험 가능성이 있음을 충분히 인지하여 신중히 고려하고 조치해주시기 바랍니다.


▶Microsoft Defender SmartScreen이란?

Microsoft Defender SmartScreen은 피싱 또는 악성 프로그램 웹 사이트 및 응용 프로그램과 잠재적인 악의적인 파일 다운로드로부터 보호합니다.


▶Microsoft Defender SmartScreen은 다음을 통해 잠재적인 유해 사이트 여부를 확인합니다.

방문한 웹 페이지를 분석하고 의심스러운 동작이 나타나는지 확인합니다. Microsoft Defender SmartScreen은 페이지가 의심스럽다고 판단되면 주의하라는 경고 페이지를 표시합니다.

방문한 사이트를 보고된 피싱 사이트 및 악성 소프트웨어 사이트의 동적 목록과 대조합니다. 일치하는 것을 찾으면 Microsoft Defender SmartScreen은 사용자에게 사이트가 악의적일 수 있음을 알리는 경고를 표시합니다.


▶Microsoft Defender SmartScreen은 다운로드한 앱 또는 앱 설치 프로그램이 잠재적으로 악의적인지 여부를 

다음과 같이 결정합니다.

다운로드한 파일을 보고된 악성 소프트웨어 사이트 및 안전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진 프로그램의 목록과 대조합니다. 일치하는 것을 찾으면 Microsoft Defender SmartScreen은 사용자에게 사이트가 악의적일 수 있음을 알리는 경고를 표시합니다.

다운로드한 파일을 잘 알려지고 자주 다운로드되는 파일 목록과 대조합니다. 파일이 목록에 없으면 Microsoft Defender SmartScreen에 주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.


▶SmartScreen이 내가 방문하는 사이트에 대한 경고를 표시하지만 이 사이트가 안전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사이트를 Microsoft Edge에서 안전한 것으로 보고할 수 있습니다. 

 - 경고 페이지에서 추가 정보>이 사이트에 위협 요인이 없다고 보고를 선택해 Microsoft 피드백 사이트로 이동한 뒤 안내에 따릅니다.


▶SmartScreen이 내가 방문하는 사이트에 대한 경고를 표시하지 않지만 이 사이트가 안전하지 않은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사이트를 Microsoft Edge에서 안전하지 않은 것으로 보고할 수 있습니다. 

나중에 SmartScreen에서 경고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이트를 방문하는 경우, 이를 Microsoft에 보고할 수 있습니다.

- 안전하지 않다고 생각되는 사이트에서 설정 및 기타 > 도움말 및 피드백>안전하지 않은 웹사이트 보고를 선택하고 지시를 따릅니다.


▶SmartScreen을 켜거나 끌 수 있나요?

대부분의 경우 가능합니다. 회사 또는 학교 네트워크와 같은 경우에 이 설정은 시스템 관리자가 관리할 수 있으며 변경할 수 없습니다. 


▶Microsoft Edge에서 SmartScreen을 켜거나 끄려면

1. 설정 및 기타  > 설정 > 개인 정보, 검색 및 서비스를 선택합니다.

2. 서비스에서 Microsoft Defender SmartScreen을 켜거나 끕니다.



▶SmartScreen은 팝업 차단 프로그램과 다른가요?

예. SmartScreen은 보안을 위해 사용자가 방문하는 사이트 및 다운로드하는 파일에서 위협을 확인합니다. 

팝업 차단은 대부분의 팝업을 차단합니다. 이러한 팝업은 대개 광고이며 반드시 악의적인 것은 아닙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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